
(이마트 제공).
이마트(139480)는LG생활건강(051900)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으로 수분·진정 라인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을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은 피부 보습을 위한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을 위한 '판테놀'을 1만220ppm 함유해 여름철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받는 피부의 수분 보충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성분 등 수분 공급과 진정에 특화된 부가 성분도 넣었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을 시작으로 초저가 화장품을 확대하고 있다.
4월 LG생활건강과 선보인 초저가 화장품 1탄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후 10주(4/17~6/25) 간 4만여 개가 판매됐다.
이마트는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해 현재 LG생활건강, 펀치랩, 닥터비타, 닥터펩티, 리르 등 총 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브랜드 추가 입점 협의도 지속하고 있다.
오는 10월까지 매장 내 가성비 화장품 진열 공간도 지금보다 3배 확대할 계획이다.
함형범 이마트퍼스널케어 카테고리매니저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초저가 화장품을 선보이며 이어 오는 10월에 3탄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