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플망고·수박 담았다"…백미당, '여름 과일 시리즈' 4종 출시

경제

뉴스1,

2025년 7월 14일, 오전 08:28

(백미당 제공)

백미당은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선보인 '통통팥 시리즈'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신메뉴로 여름 시즌 한정 판매된다.

이번 신메뉴는 당도 높고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활용한 빙수∙아이스크림 2종과 국내산 수박으로 만든 주스∙슬러시 2종으로 구성된다.

'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빙수'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얼음 위에 제주 애플망고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의 큐브 치즈케익을 토핑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신선한 과육이 어우러진다.

'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우유아이스크림'은 백미당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제주 애플망고와 백미당에서 직접 만든 망고 퓨레를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조화를 선보인다.

이 밖에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박 코코 슬러시'는 슬러시 타입에 코코넛 큐브를 올려 쫄깃한 식감과 함께 청량감을 더했다.

제주 애플망고 2종은 본점을 포함한 전국 14개 로드샵 매장에서, 수박 2종은 잠실야구장점·서울아산병원점을 제외한 백미당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최유진 백미당 R&D 담당은 "이번 여름 신메뉴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디저트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백미당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