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는 복날 시즌을 맞아 자사앱에서 치킨 콤보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복부터 말복, 여름휴가까지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를 겨냥해, 맛과 품질, 가격을 모두 갖춘 '가심비 치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달 치킨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는 이른바 '치킨플레이션' 시대 속에서 맘스터치 치킨의 경쟁력을 강조하고자 했다.
할인 행사는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맘스터치 공식 앱에서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와 펩시 한 잔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를 주문하면, 1인당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자사앱에서 '프라이드치킨 콤보' 주문 시에는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1만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최근 출시된 '핫치즈치킨 콤보'와 '에드워드 리 치킨 콤보' 등 신메뉴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핫치즈치킨은 매운맛에 딥치즈 소스를 더해 이른바 '맵느'(맵고 느끼한)의 정석을 구현한 메뉴이며, 에드워드 리 치킨은 셰프 에드워드 리의 특제 버번 소스를 활용해 은은한 단맛과 스모키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자사앱 외에도 내점 고객을 위한 할인도 제공된다.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복날 시즌, 맘스터치만의 가심비 치킨을 더 많은 고객분이 체감하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핫치즈치킨'과 '에드워드 리 치킨'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맘스터치 치킨 메뉴를 더욱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