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특별 혜택과 외화 결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 특화 서비스와 해외 특화 서비스를 모두 담은 상품이다.신세계백화점에서 주중 1%, 주말 2%의 하나머니가 건수나 금액에 상관 없이 무제한 적립된다.
또 △신세계백화점 멤버십 서비스인 5% 할인쿠폰(월 3~6매) △무료 주차권 월 2매 △신세계포인트 0.2% 적립과 함께 매월 주요 사은 행사와 이벤트 등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항공 및 여행, 해외 이용 시에는 3%의 하나머니가 월 최대 5만원까지 적립된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 결제 금액의 0.7% 하나머니 무제한 적립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본인 기준 연 2회, 월 1회 무료 △58종에 걸친 외화 환전 100% 환율우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된다. 특히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트래블서비스'가 처음으로 탑재됐다.
신상품 출시를 맞아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 8월 말까지 당일 합산 신세계백화점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신백리워드가 제공된다. 하나-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6개월 무실적 고객에게는 5만 신백리워드가 증정된다.
해당 기간 중 F&B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2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매장에서는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3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 쿠폰을, 생활 매장에서는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7만 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stop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