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에서 브랜드의 혁신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WINNER)에 선정됐다.(에이지투웨니스제공)
애경산업(018250)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에서 브랜드의 혁신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WINNER)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뷰티 산업 박람회로 꼽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전문 뷰티 전시회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혁신성, 지속 가능성, 안전성, 성분, 디자인, 창의성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전문 심사위원단이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뷰티 어워드다. 메이크업&네일, 스킨&바디케어, 헤어, 그린&오가닉 등 각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는 올해 행사에서 메이크업&네일 부문 파이널리스트 4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는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71%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3in1 라떼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에 도움을 준다.
AGE20'S 관계자는 "브랜드의 기술력과 혁신성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K-뷰티의 경쟁력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