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한국앤컴퍼니그룹 판교 사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제25회 '지식나눔회'에서 발표자가 '한국'(Hankook) 브랜드와 넥슨코리아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간 컬래버레이션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한국앤컴퍼니그룹 제공). 2025.10.31.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제25회 지식나눔회를 개최, 임직원들에게 '한국'(Hankook)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경험을 제공했다고 3일 밝혔다.
지식나눔회는 조현범 회장이 전사 소통 확대 차원에서 주도한 프로젝트로 트렌드, 테크,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정보를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2023년 8월 1회를 시작으로 매월 말 금요일에 열렸다.
지난달 31일 열린 제25회 지식나눔회에선 최근 한국타이어가 넥슨코리아의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을 기념해 담당자가 직접 '한국타이어x카트라이더 컬래버 스토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참여한 직원들 간 카트라이더 게임 대회도 열렸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식나눔회를 비롯해 그룹 구성원 간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해 조 회장이 강조한 '프로 액티브'(proactive·미리 주도하는) 문화를 구체화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창의적이고 유연한 기업문화가 직원들의 경쟁력과 역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