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얼, ‘유로체인저 정수기’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경제

이데일리,

2026년 1월 09일, 오후 01:2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피코그램의 프리미엄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퓨리얼(PUREAL)은 유로체인저 직수 정수기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4개 매장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피코그램 제공)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퓨리얼은 기존 전자랜드와 이마트에 이어 창고형 할인점 채널까지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다. 입점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유로체인저 직수 정수기를 약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트레이더스 전용 혜택으로 프리미엄 필터 할인 쿠폰 3만 원권을 제공해, 초기 구매 부담은 물론 유지 비용까지 고려한 혜택을 마련했다.

유로체인저 정수기는 퓨리얼의 25년 정수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직수 정수기다. 물이 지나가는 길인 ‘유로관’까지 직접 교체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으며, 간편한 자가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렌탈이나 복잡한 관리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경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퓨리얼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퓨리얼 직수 정수기를 직접 경험하고, 입점 기념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채널 특성에 맞춘 유통 확대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리얼은 정수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앞세운 제품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반에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