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밸런타인데이 맞아 시즌 한정 케이크 2종 출시

경제

뉴스1,

2026년 2월 04일, 오전 08:27

팀홀튼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케이크 2종을 선보였다.(팀홀튼 제공)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달콤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즌 한정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밸런타인데이는 연인 사이의 이벤트를 넘어 가족·친구 등 일상 속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모먼트'로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팀홀튼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Love is in the air, Happy Valentine's Day'라는 테마 아래 사랑이 공기 중에 가득 퍼지는 설렘의 순간을 미각과 시각으로 표현했다.

신제품 '초콜릿 하트 로쉐 케이크'는 사랑의 아이콘인 하트 모양을 깊은 초콜릿 향미로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헤이즐넛 초콜릿으로 코팅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꾸덕한 식감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함께 선보이는 '핑크 블라썸 생크림 케이크'는 캔버스 위에 물감을 덧칠한 유화 작품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케이크 전체를 감싸는 은은한 색감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촉촉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가 더해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전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인 케이크는 사랑의 감정을 팀홀튼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팀홀튼이 제안하는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