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몰, 설맞이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 연다

경제

이데일리,

2026년 2월 05일, 오전 06: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아울렛·몰은 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아웃도어 윈터 가을·겨울(F/W) 라스트 찬스’ 행사를 핵심으로 준비했다. ‘살로몬’, ‘K2’, ‘스노우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파타고니아’ 등 20여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FW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야크’, ‘컬럼비아’에서는 각각 55%, 30% 할인한 특가 아우터를 판매한다. K2의 경우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패딩 베스트를 증정하고 ‘노르디스크’에서는 금액대별 ‘리유저블백’, ‘레디백’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롯데카드로 아웃도어 상품군을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의 3%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네파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MLB 키즈’ 등 아동 브랜드의 책가방도 최대 30% 할인하며, 아동용 겨울 아우터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나이키 키즈’ 봄 이월 상품전을, 의왕점에서는 ‘뉴발란스 키즈’ 설맞이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봄철을 앞두고 스포츠·골프 상품 특가전도 선보인다. ‘뉴발란스’, ‘다이나핏’, ‘미즈노’ 등 총 20개 스포츠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프용품 브랜드 ‘골프존마켓’은 ‘젝시오13’ 등은 이월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약 30종의 최저가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삼성물산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한섬(020000)에서는 22일까지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명절 분위기를 더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공연도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전통 민속놀이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며, 설 연휴 기간 오후 2시와 5시에는 한국 인디밴드의 스페셜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3시, 롯데월드 ‘윈터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1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키다리 삐에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영 롯데백화점 마케팅2팀장은 “올해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이 명절 나들이와 쇼핑, 다양한 체험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대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막바지 겨울 시즌 상품은 물론, 다가오는 봄의 기운과 신학기 준비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를 통해 보다 풍성한 명절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