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 장난감 사러 오세요"…롯데마트, 설 맞이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경제

뉴스1,

2026년 2월 08일, 오전 06:00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설 명절 완구 수요를 공략한다고 8일 밝혔다.

완구 시장에서 명절은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이어 연중 세번째로 큰 성수기로 꼽힌다. 가족 단위 고객들의 선물용 완구 구매가 증가하면서 매출도 덩달아 크게 늘어나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18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완구 할인 행사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레고·헬로카봇·그래비트랙스 등 주요 브랜드 완구 1900여개 품목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블 14인치 피규어세트'(아이언맨, 스파이더맨)를 기존 대비 40% 할인 판매하며 '레고 장미 꽃다발'은 25% 가격에 내놓는다.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세트'는 기존 대비 30% 할인, '헬로카봇 프론 경찰차 올스타'는 기존 대비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봇V 6단합체 마스터 V'는 10% 할인, '실바니안 불이 들어오는 비밀다락방 이층집'은 3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설날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윷놀이, 제기 등 민속놀이 상품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하며, '스위치 인기 게임 타이틀'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토이저러스) 부문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선물용 완구와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명절 놀이용품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