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롯데월드몰에 국내 첫 '브랜드센터' 오픈

경제

이데일리,

2026년 2월 12일, 오전 10:1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스포츠존에 ‘아디다스 롯데 월드몰 브랜드 센터’(브랜드 센터)를 공식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아디다스 코리아
약 694㎡(210평) 규모로 조성된 이번 매장은 러닝, 트레이닝, 스포츠웨어, 축구, 모터스포츠, 라이프스타일까지 아디다스의 주요 제품군을 한 공간에 집약한 국내 첫 쇼핑몰형 브랜드 센터다.

브랜드 센터는 아디다스의 글로벌 매장 콘셉트인 ‘홈 오브 스포츠’를 기반으로 전면을 대형 디자털 파사드로 채웠고, 천장 스크린엔 롯데월드몰만을 위해 제작된 3D 영상 콘텐츠를 구현한다.

매장 내부는 ‘퍼포먼스 존’과 ‘오리지널스 존’으로 구성됐다. 퍼포먼스 존에서는 러닝, 트레이닝, 스포츠웨어, 축구, 모터스포츠 등 스포츠 라인을 ‘숍인숍’ 형태로 만들었다.

축구 팬들을 위한 특화 공간도 마련했다. 원하는 클럽팀의 축구 저지에 원하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를 직접 새길 수 있는 저지 프린트 존도 운영한다. 또한 ‘풋 스캔’기반의 신발 추천 서비스도 마련했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 대표는 “아디다스 롯데 월드몰 브랜드 센터는 국내 최초 쇼핑몰 내 브랜드 센터로, 쇼핑몰이라는 일상적인 공간 안에서 러닝과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을 하나의 흐름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아디다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로컬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각 지역에 맞는 스포츠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