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영어 스피킹' 뮤엠영어키즈 "2025년 전국 최우수 기관 선정"

경제

뉴스1,

2026년 2월 13일, 오후 02:00

사진=㈜뮤엠교육 제공

뮤엠교육의 유아 영어 스피킹 프로그램 뮤엠영어키즈는 2025년 전국 최우수 기관 6곳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뮤엠영어키즈는 아이들이 단순히 영어를 따라 말하는 수준을 넘어, 일상 속 상황에서 스스로 생각을 표현하고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도록 설계된 유아 전용 스피킹 프로그램이다.

뮤엠교육은 전국 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영어 스피킹 수업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는 전국 각 지역 교육사의 추천을 통해 시작되며, 본사의 언어적 소통 능력 함양 중심 영어 교육 철학에 따라 교육 역량과 수업 운영 전반에 걸친 엄격하고 체계적인 심사 과정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아이들의 실제 말하기 성장과 표현력 △수업 참여도 △스피킹 활동 운영 수준 △교사의 역량과 프로그램 이해도 등 교육 성과와 현장 운영 완성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그 결과 2025년에는 전국 단 6개 기관만을 뮤엠교육 인증 기관으로 선정했다. 대구 K유치원, 광주 U유치원, 평택 H유치원, 대전 K유치원, 전주 M유치원, 천안 N유치원이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뮤엠영어키즈는 초등영어 1위 브랜드인 ‘뮤엠영어’의 교육 철학을 유아 단계까지 확대 연결해 아이들의 말하기 영어 능력을 체계적으로 키우는 프로그램이다"며 "이번 인증은 현장에서 교육 철학과 프로그램을 가장 충실히 구현한 기관들에 대한 공식적인 인정"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