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은 ‘수자인’ 브랜드 파워와 최신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홈 서비스 등 상품성 강화를 통해 주택사업에서 경쟁력을 높이며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김포 북변4구역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조감도. (사진=한양)
수자인 워드마크와 모티브는 정원(正圓)과 직선을 기본으로 디자인해 균형과 조화를 표현했다. 또 패턴과 그래픽을 활용해 분양 예정인 단지 및 프로모션 등에 적용함으로써 수자인만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한양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청량리역 한양 수자인 그라시엘, 김포북변4구역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등 지역 랜드마크 단지 분양에 연이어 성공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다음달에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을 분양할 예정으로, 평택에서도 수자인 분양 신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한양 수자인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는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2년 연속 4관왕을 달성하며 디자인 분야에서도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한양은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이를 디자인에 반영해 수자인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각 요소들이 갖는 고유의 기능은 극대화하면서 조화를 이루는 상품을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양은 건설사업과 에너지사업을 두 축으로 사업을 영위해 나가고 있다. 수자인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주택, 도시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항만, 교량, 터널 등 등 사회간접자본(SOC) 사업에도 강점을 갖고 있다. 더불어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와 액화천연가스(LNG), 수소, 암모니아 등 에코 에너지 사업을 함께 추진하며 신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