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서울 R&T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봉사

재테크

이데일리,

2025년 10월 30일, 오후 02:26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건설공제조합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서울 소재 R&T지역아동센터에서 교육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석용(왼쪽 일곱번째) 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이 CG사랑누리봉사단과 함께 서울 소재 R&T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개선 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건설공제조합)


조합 봉사단인 ‘CG사랑나누리’ 봉사단은 이른 아침 센터를 방문해 사전 작업이 진행된 현장의 대청소를 시작으로 주방 및 화장실 개선, 교육 기자재 정리까지 마무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와 함께 조합은 후원금을 선지원해 낙후된 장판 교체와 방수공사, 학습실 확장 공사 등을 실시해 센터를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했다.

조합과 플랜코리아는 2018년 미래의 희망인 아동들을 후원하기 위해‘푸른꿈 자람터’조성 협약을 맺고, 아동들이 방과 후에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날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석용 조합 이사장은 “센터 아동들 모두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교육환경 개선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