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상담부터 팬 체험 공간까지…'kt 위즈' 특화매장 오픈

IT/과학

뉴스1,

2025년 7월 01일, 오전 09:21

(KT 제공)

KT(030200)는 야구 팬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수원 KT위즈파크 앞에 통신 상담 및 팬 체험 공간이 함께 있는 'kt 위즈 특화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kt 위즈 특화매장은 통신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한 'KT 매장영업존'과 팬 전용 체험 공간인 '위즈 공간'으로 구성됐다. 위즈 공간에는 △kt 위즈 선수들의 명장면을 담은 갤러리 △은퇴 선수들과 첫 우승을 기념하는 메모리얼월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용품 전시존 △굿즈 전시·포토존 △치어풀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KT는 팬들의 관람 동선을 고려해 매장 앞에 경기장과 연계된 F&B(식음료)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팬들은 키오스크에서 음식을 사전 주문한 뒤 경기장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매장 디자인은 kt 위즈의 상징색과 마크를 반영하고, 덕아웃을 연상시키는 구조로 꾸며 팬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8월 31일까지 한정판 굿즈(스티커 타투, 유니폼 와펜, 아크릴 키링, 웨빙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운영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특화매장을 통해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KT가 되겠다"고 말했다.

yjr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