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만든 'K팝데몬헌터스' 소재 갤럭시 언팩 광고 영상(삼성전자 틱톡 갈무리)/뉴스욕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7 공개를 앞두고 최근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데몬헌터스'(케데헌)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8일 밤 12시(한국 시간) 공식 틱톡 계정에 K팝 데몬헌터스에 등장하는 호랑이와 까치 캐릭터로 만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7의 후면 트리플 카메라를 소재로 갓을 쓴 까치의 눈 3개를 형상화했다. 이번 갤럭시Z폴드7은 폴더블폰 최초로 갤럭시S 울트라에만 탑재됐던 2억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랑이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이 온다'(The new galaxy foldable is coming)는 메시지를 입에 물고 있다 드러냈다.
삼성전자는 해당 영상과 함께 "까치가 갤럭시 언팩을 위해 차려 입었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해당 영상에 해외 팬들은 "나는 삼성 팬", "나는 내 삼성폰을 사랑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해당 영상은 K팝 데몬헌터스가 온라인 상에서 바이럴이 많이 된다고 판단해 넷플릭스와 협업해 제작한 홍보 영상"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미국 뉴욕 브루클린 '듀갈 그린하우스'에서 현지시간 9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9일 밤 11시)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K팝 데몬헌터스'는 넷플릭스 영화 시청 순위 1위에 오른데다, 영화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3위를 기록했다.
극 중 아이돌 그룹 '사자 보이즈'가 부른 곡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지난 4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미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Kri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