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9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 공개

IT/과학

뉴스1,

2025년 9월 15일, 오전 10:23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9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페이지에서 지난 1일 선보인 '악녀 언니를 구하러 온 용감한 강아지입니다'는 여로은 작가 원작의 노블코믹스 웹툰이다.

공개 이후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 주간 랭킹 5위에 오르는 등 호응을 모으고 있다.

이야기는 강아지 '코코'가 무지개다리를 건넌 뒤 자신을 사랑해 준 언니 '클로에'의 행복을 위해 클로에 가문 다섯 살배기 입양 딸로 환생하며 펼쳐진다.

오는 21일 공식 론칭 예정인 카카오페이지 '신마대제'도 누적 조회 수 6000만회를 돌파한 은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웹툰이다.

작품은 정체불명의 살수에게 조부를 잃은 소년 '부은설'이 복수를 결심하고 마도십문의 무학과 실전을 거치며 무림 최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카카오웹툰에서 14일 공개된 '미대괴담'은 최희선 작가의 신작이다.

주인공은 모태솔로 미대 복학생 '범환'이다. 범환은 복학 후 새로운 캠퍼스 생활을 시작해 보려 하지만 후배 '태연'에게 자신이 숨기고자 했던 과거의 비밀을 들키게 된다. 작가 특유의 그림체가 작품의 서스펜스를 끌어 올린다.

오는 28일 선보이는 카카오웹툰 '멍냥패밀리'는 인스타그램에서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연더랜드' 작가의 첫 웹툰이다.

카카오웹툰 '멍냥패밀리'는 연더랜드 세계관 인기 캐릭터 멍군이, 냥순이 부부와 몽돌이를 둘러싼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일화를 집중적으로 풀어낸다.

eom@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