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1.18/뉴스1
네오위즈(095660)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위플레이 엑스포 2025'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위플레이 엑스포 2025'는 이달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단독 부스를 마련해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과 '안녕서울: 이태원편', '킬 더 섀도우'를 선보인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와 'P의 거짓: 서곡'은 각각 현지 퍼블리셔 X.D.네트워크(心动网络), 헤이박스 협업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 부스에서는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을 중심으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디렉터를 이겨라' 스피드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신청한 이용자는 유승현 원더포션 디렉터의 게임 기록에 도전한다. 이후 최종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킬 더 섀도우'는 중국어 음성 더빙을 적용한 데모 버전을 최초 공개한다. 이 빌드는 행사 종료 후 스팀(Steam)에 추가 업데이트한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 개발진은 행사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소개하고 업데이트 내용을 전한다. 'P의 거짓: 서곡'은 개발진 사인회도 개최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minjae@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