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파라마운트+' 독점 제공…월 3300원

IT/과학

뉴스1,

2025년 11월 20일, 오후 03:28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파라마운트+'를 국내 독점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파라마운트+는 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 콘텐츠 디스트리뷰션'이 공급하는 영화 및 TV 시리즈를 제공한다. 앞서 2022년 6월부터 2년간 티빙을 통해 국내에 콘텐츠를 제공해왔지만, 서비스를 종료하고 이후 쿠팡플레이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쿠팡플레이는 △톰 크루즈 주연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의 범죄 드라마 '털사 킹' △인기 범죄 드라마 '빌리언즈' △인기 수사물 'NCIS' 시리즈 △톰 하디와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드라마 '몹랜드' △스릴러 '덱스터' 시리즈 등 인기작을 제공한다.

파라마운트+ 콘텐츠는 와우 회원의 경우 월 3300원, 일반 회원은 월 4900원에 제공된다. 미국 현지 기준 파라마운트+는 월 9.99달러(약 1만 4500원)에 서비스 중이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3월부터 HBO 및 HBO 맥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국내 독점 제공한 데 이어 글로벌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파라마운트+의 대다수 콘텐츠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오리지널, 최신 영화 및 TV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가장 강력한 콘텐츠 라인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iger@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