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제공)
드림어스컴퍼니가 운영하는 음악 플랫폼 '플로'에서 올해 음악 취향을 데이터로 볼 수 있는 음악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플로는 이용자가 1년간 감상한 음악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취향을 확인할 수 있는 연말 결산 서비스 'FLO RE;CORD'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올해 플로에서 5곡 이상 완곡 감상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처음 들은 곡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 △최애곡 등 음악 기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올해는 △월별, 계절별 최애곡 △나만의 최애곡 플레이리스트 등 한층 확장된 개인화 데이터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플로는 연말 결산 기록을 확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5 RE;CORD 한정판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성은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팀 리더는 "앞으로도 데이터 기술을 더욱 고도화해, 이용자들이 각자의 음악 취향에 따라 더욱 깊이 있는 청취 경험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