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아이파크몰 품었다"…CJ올넷 오프라인 멤버십 확대

IT/과학

뉴스1,

2025년 11월 27일, 오전 08:33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와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은 한 해 누적 방문객이 5000만 명 이상인 대형 복합쇼핑몰"이라며 "31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CJ ONE은 이번 제로 고객 접점을 대폭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이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 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아이파크몰 자체 멤버십 더포인트와 중복 적립)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파크몰 앱에 가입하고 CJ ONE 계정을 연동한 선착순 1만 명에게 CJ ONE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다음 달 21일까지 아이파크몰 내 CGV와 올리브영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하는 회원 50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준다.

CJ ONE은 다음 달 12일까지 '1만 어택' 이벤트도 운영한다. 앱 메인화면 '혜택 공유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매일 1만 명을 추첨해 △티빙 이용권 △CGV 할인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메가MGC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CJ ONE이 보유한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입지를 더 공고히 하겠다"고 했다.

ideaed@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