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스티엠㈜, 영업지원 플랫 세일즈포크 출범

IT/과학

이데일리,

2025년 11월 27일, 오후 04: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우리에스티엠㈜는 영업자들을 위한 통합 영업지원 플랫폼 세일즈포크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업전용 모바일쿠폰 발송 서비스 비투비스타를 운영하는 우리에스티엠은 이 서비스를 통해 영업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세일즈포크는 ‘배우고,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영업 생태계’를 지향하며, 쿠폰과 네트워킹을 통해 신뢰 기반의 관계 중심 영업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일즈포크는 모바일 시대에 적합한 영업자들의 판촉 활동을 위한 실용적이고 가성비 높은 모바일쿠폰 묶음 판매 세트를 제공한다. 1만 원에서 2만 원 사이의 가격대에 모바일쿠폰을 주로 구성하며, 최대 12%의 기본 할인율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MD세트(주유 쿠폰,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쿠폰 등)는 영업자들의 고객보상물 고민을 해소하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플랫폼은 영업자와 고객의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명함 수수부터 계약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고객의 명함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서로의 명함을 교환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또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프리랜서 판매자를 위한 무료 홍보방과 영업 노하우 및 트렌드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영업자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세일즈포크는 Sio AI를 통해 영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고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영업자들은 피드백을 받아 자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에 맞춰 세일즈포크는 활동왕 추첨 및 Sio AI 실전 멘트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일즈포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