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프로모션…맥·아이패드 사면 에어팟·애플펜슬 쏜다

IT/과학

이데일리,

2026년 1월 07일, 오전 10:01

[이데일리 권하영 기자] 애플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1일까지 대학생과 예비 신입생,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지=애플
소비자는 온·오프라인 ‘애플 스토어’에서 대학 생활에 적합한 ‘맥’과 ‘아이패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맥 또는 아이패드 구매 시 각각 ‘에어팟’과 ‘애플펜슬’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혜택은 상시 제공되는 교육 할인 및 보상 판매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 가입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국내외 대학, 대학원 등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이 확정된 정규·비정규 학생이다. 학생은 유효한 학생증 또는 입학 허가 증빙 서류를 제시해야 하며, 보호자가 대리 구매할 경우 자녀의 증빙 서류 지참 및 자녀 동반이 필수다. 공립 및 사립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및 고등교육기관 교직원과 교육위원회 선출·임명직 위원도 재직 증명서 등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플은 3월까지 전국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한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 신규 세션도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맥으로 더 스마트하게 작업하기 △아이패드로 생산성 높이기 △스포트라이트: ‘애플 인텔리전스’ 등이다. 참가자들은 기기 활용법과 함께 애플 인텔리전스를 통해 맞춤형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텍스트를 요약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애플은 “맥과 아이패드는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기반으로 생산성과 창의성을 지원하는 도구”라며 “애플 인텔리전스와 ‘이미지 플레이그라운드’, ‘젠모지’ 등의 기능을 통해 학습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