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이베이 게임쇼에 '라그나로크' 기반 MMORPG 출품

IT/과학

뉴스1,

2026년 1월 26일, 오후 04:58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타이베이 게임쇼' 부스 조감도(그라비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6.1.26/뉴스1

그라비티 대만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가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 '2026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2026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매년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첫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O선경전설'을 출품한다.

이는 이달 15일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IP 게임 최초로 '비행 탈것' 시스템을 도입했다. 광활한 오픈월드 배경과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현장에 '프론테라 분수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한다. 주 무대에서는 댄스 퍼포먼스와 라그나로크 클래식 OST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게임 속에 등장하는 '비행 탈것'을 활용한 포토존을 설치한다. PC와 모바일 시연 공간도 마련한다.

김진환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단일 타이틀을 출품하는 만큼 게임 속 자유로운 모험의 세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njae@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