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X옥타(Okta) 심층 기술 세미나 BESPIN Tech Deep Dive Day(베스핀글로벌 제공)
베스핀글로벌이 기업의 인공지능(AI) 전환을 돕기 위한 정기 기술 세미나 시리즈 '베스핀 테크 딥 다이브 데이'(BESPIN Tech Deep Dive Day)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테크 딥 다이브 데이를 열고 AI·데이터·보안 등 주요 기술 주제를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다룰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날 열린 첫 번째 딥 다이브 데이에는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 옥타(Okta)가 '제로 트러스트 아이덴티티(Zero Trust Identity) 보안 전략'을 주제로 심층 세미나를 진행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옥타를 비롯해 △클라우드플레어(보안) △데이터독(옵저버빌리티) △데이터브릭스(데이터) △AWS(클라우드) 등 주요 파트너사와 협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한대영 베스핀글로벌 밸류 체인 TC부사장은 "AI 전환 시대에는 기술을 얼마나 깊이 이해하느냐가 기업 경쟁력을 좌우한다"며 "테크 딥 다이브 데이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최신 기술 트렌드를 현업에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