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식 코인 투자, 코인원서 이용하세요"…업루트컴퍼니, 코인원과 맞손

재테크

뉴스1,

2024년 3월 26일, 오전 10:24

업루트컴퍼니가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과 비트세이빙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업루트컴퍼니 자료 제공)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코인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코인원 거래소 이용자들은 비트세이빙의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루트컴퍼니는 기본적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비트세이빙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최근에는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적립식 투자 금액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 저금통' 프로그램도 론칭한 바 있다.
업루트컴퍼니에 따르면 올해 신규 가입자가 전년 대비 3배, 고객 당 월 평균 구매액이 10배 이상 증가했는데, 이로부터 이용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코인원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코인원 이용자는 기존의 API Key 생성·입력 단계 없이 코인원 계정 로그인 한 번으로 비트세이빙 서비스와 연결이 완료되며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장우 업루트컴퍼니 대표는 "금번 코인원과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간편 연결 서비스를 선보이게 돼 정말 기쁘다"며 "고객들이 더욱 쉽게 비트세이빙을 통해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ine124@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