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

경제

뉴스1,

2024년 4월 26일, 오전 09:42

어린이 모델들이 스타필드 경기 하남에서 열린 제4회 벌룬 페스티벌 '쇼다운 인 스타필드'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시작한 벌룬 페스티벌은 매년 봄 메이플스토리,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지식재산권)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시그니처 행사다.

올해는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한 '위아 올 스타즈'를 콘셉트로 기획했다.

대형 풍선과 미니게임, 팬밋업, 컬러링 등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 안성 순으로 진행한다.

먼저 스타필드 수원에서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가 다시 한 번 뜬다. '쇼다운 인 스타필드'를 테마로 포토존과 체험존, 현장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센트럴 아트리움은 선인장과 독구름이 가득한 브롤스타즈 인기 맵으로 변신한다. 날렵한 발차기가 주특기인 팽과 재빠른 펀치의 소유자 에드거의 쇼다운 결투를 실감나게 연출해 게임 속 한 장면에 들어간 느낌을 준다.

브롤스타즈 인기 캐릭터 스파이크, 파이퍼, 다이너마이크 특색을 살린 3가지 미니 슈팅 게임 체험존에선 직접 게임 속 브롤러가 돼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5월 6일 하남점, 18일 고양점, 26일 안성점에선 브롤스타즈 대표 크리에이터 테드, 밍모, 홀릿과의 팬밋업이 열린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와 AR(증강현실)필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 드롭을 선물한다. 스타필드 곳곳 디스플레이에 반짝 등장하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스타 드롭과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타임어택 이벤트도 있다.

굿즈숍을 운영해 파워 큐브 랜덤 박스를 살 수 있고 전설 스타 드롭을 획득할 수 있다.

쇼다운 인 스타필드 포토존, 체험존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굿즈숍은 현장 예약제다.

사우스 아트리움에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연다. 스파이디와 올라프를 테마로 제작한 대형 벌룬과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디즈니 캐릭터를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존과 브릭을 조립하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레고존을 운영한다. 팝업에선 약 180종의 디즈니, 마블 상품을 살 수 있다. 구매금액별로 마블 고 스파이더맨 미니카 등을 증정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는 고메 아트리움에서 만날 수 있다.

만화 속 브레드이발소를 옮긴 듯한 포토존과 계산대가 거대한 벌룬과 어우러진다. 굿즈존에선 완구와 생활용품, 의류 100여가지 인기 상품과 랜덤박스를 살 수 있다. 구매금액별 선물증정 및 릴스 챌린지, 빵플루언서 선정, 어린이날 이벤트도 선보인다.

하남과 안성의 몰리스 아트리움에선 정관장 펫푸드 브랜드 지니펫과 함께 '반려견의 건강한 산책'을 준비했다.

초대형 강아지 풍선 아래 허들과 시소 등 어질리티(장애물)가 펼쳐져 반려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사료와 영양 간식도 판매한다.

smith@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