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쳐폰 그 감성',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신규게임 ‘쏘아쏘아’ 공개

스포츠

MHN스포츠,

2024년 4월 26일, 오후 02:30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MHN스포츠 이솔 기자) 내 손 안의 작은 천국, 컴투스의 미니게임천국이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를 펼쳤다.

26일 공개된 업데이트 사항은 신규 미니게임 ‘쏘아쏘아’ 및 캐릭터 4종, 그리고 멘토-멘티 시스템이다.

먼저 ‘쏘아쏘아’는 피쳐폰 게임 ‘미니게임천국3’에서 처음 선보였던 미니게임으로 한쪽에서 몰려드는 다른 친구들을 활을 쏴서 맞히는 형식이다.

화살은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기 때문에 캐릭터들이 오는 속도와 위치를 예측해서 쏴야 한다. 한 번에 화살 세 발을 쏠 수 있는 ‘3단 화살’과, 적중 시 폭발하는 ‘불꽃 화살’, 다른 친구 한 명을 추가로 맞힐 수 있는 ‘연쇄 화살’ 등의 아이템을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쏘아쏘아’에 특화된 캐릭터 ‘뷔욜’, ’롭슨’, ‘쏘오미’, ‘래무’ 등 새로운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다가오는 캐릭터를 비눗방울에 가둬 일정시간 멈추게 하는 ‘풍선껌’과 잠시 동안 화살을 자동으로 조준해 주는 ‘회오리감자’ 등의 전용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멘티, 멘토의 관계를 맺고 각종 합동 미션을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과 굿즈를 얻을 수 있는 ‘너랑 나랑 멘티 멘토’ 이벤트가 오는 5월 8일까지 실시된다.

멘토와 멘티는 서로에게 선물과 우정 포인트를 보낼 수 있으며, 전용 채팅창을 이용해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 함께 미션을 진행하며 쌓은 우정 포인트는 멘토와 멘티에게 각각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한정 수량 해미 스트레스볼, 집토끼 키링, 텀블러 등의 굿즈를 응모할 수도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아기자기한 미니게임과 캐릭터 수집의 재미 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레전드 캐주얼 게임 시리즈 신작이다.

이번 신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