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자체 NFT마켓서 틴탑의 '천지 NFT' 나눠준다

재테크

뉴스1,

2024년 3월 29일, 오후 11:05

컴투스플랫폼이 진행하는 틴탑의 천지 NFT 프로젝트. (컴투스홀딩스 자료 제공)
컴투스홀딩스(063080)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자체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틴탑의 천지 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NFT 이벤트는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에서 3월29일, 4월11일, 4월25일 오후 6시 3회에 걸쳐 열린다.

각기 다른 혜택이 담긴 NFT 100개가 선착순으로 발행되며, 1차 NFT에는 '천지'의 미공개 화보가 담겨 소장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차 NFT에서는 구매 홀더들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쇼케이스 티켓을 선물하며, 3차 NFT 홀더들을 대상으로는 천지 사인 앨범 및 영상 통화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가수 천지는 2010년 보이그룹 틴탑의 리드보컬로 데뷔했다. '장난아냐' '긴 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향수 뿌리지마' 등의 곡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22년 첫 싱글 앨범 'too late'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는 4월,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

이은표 컴투스플랫폼 팀장은 "트렌드엑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기획한 천지 NFT 프로젝트로부터 '웹3 팬덤'이라는 색다른 팬 문화 양식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엑스플래닛은 앞으로도 팬의 입장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플래닛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mine124@news1.kr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