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 설명회 개최

주식

이데일리,

2024년 4월 17일, 오전 09:53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 Digital자산관리센터는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파크원2 NH금융타워의 NH투자증권 4층 Creator홀에서 진행된다.

1부는 류영호 NH투자증권 기업분석부 연구원이 반도체 섹터 전망과 투자 유망 종목을 설명하고, 2부는 손정우 유니스토리자산운용 매니저가 AI 패러다임 변화로 인한 투자 전략을 설명한다. 해당 설명회는 디지털 고객 중 우수고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반도체 관련주와 AI 섹터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투자전략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구축에도 도움이 되리라 전망했다. 설명회 참석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고객들의 투자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엔 총선 이후 실전 투자 전략을 주제로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쌍방향 소통(콘퍼런스 Only You)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Digital자산관리센터가 마련한 디지털 고객과의 온라인 만남의 장으로, 고객들은 QV MTS 내 신청을 통해 줌 콘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김봉기 Digital고객관리본부 대표는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고객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고객 만족과 함께 진실한 투자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 Digital자산관리센터는 비대면 투자 상담과 종합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케어 서비스를 주축으로 고객 가치에 따른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시간 주요 뉴스